다음엔 삽질하지 않고자
삽질의 추억을 기록함 -_-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[그섬] 그때.. 그
[그섬] DeviceIoControl
(엄) 어
(엄) 아직도 그걸로 삽질이냐
-_-
(엄) 조낸 삽질하는구나
[그섬] 구조체..중에.. 하나가..
[그섬] DDK ...
[그섬] 없으면..
몬쓰게 데 있다..
[그섬] 줸좡..
(엄) 허헛
[그섬] DDK 200 달러돠..
[그섬] 비로모글
[그섬]
KSPROPERTY_AUDIO_CHANNEL_CONFIG
[그섬] 이걸 써야 하는데...
[그섬] 멀르게똬..
멀르게써..
(엄) 그름 다렉트 사운드밖에
(엄) 해법이 없을거 같은디
[그섬] 다렉트 사운드에..
[그섬] 어떤
해법이..
[그섬] 있을 까...
(엄) IDirectSound3D머시기어쩌구
(엄) 하는 시리즈에
(엄)
그런거 없나?
[그섬] 그걸로 해봤는데..
[그섬] 3D Control 로..
[그섬] 임의의 한점의 스피커를 완전히 죽이고
살리는게 불가능.. -_-;
(엄) IKsPropertySet
(엄) 이란 넘은 뭘깡.
(엄) 다렉 사운드의 일부인거
같은뎅
[그섬] 음..
[그섬] DeviceIoControl 을..
[그섬] DX 인터페이스로 사용할 수 있게 해
놓은건데
[그섬] DX 에서 재정의 된것만 쓸수 있는 듯..
[그섬] 다른걸로 쿼리 해봤는데
[그섬] 에러
날라오더롸
(엄) 글쿤
[그섬] 조오오오올라.. 삽질해똬
[그섬] 디바이스를 만드는게 낫지..
(엄)
_-_
(엄) UUID를 잘못 넣은건 아니냐?
[그섬] 그런가...
(엄) 하드웨어에 따라 다르다는데?
[그섬]
참... 방금 그건..
[그섬] DirectShow 에서 지원하는 거돵..
(엄) 다렉 사운드 리퍼런스에
들어있는데?
(엄) HRESULT hr = lpDirectSound3DBuffer->QueryInterface(
IID_IKsPropertySet,
(void**)&lpKsPropertySet));
[그섬] 다렉두 지원하나
부네..
[그섬] 난DirectMusic 로 테스트 했거등
[그섬] DirectMusicPort 에..
[그섬]
DeviceIoControl 이랑.
[그섬] 뭐.. 좀더.. 덜 싸인 넘이 있어 보이길래
(엄) 흐흐
[그섬] 한.. 3주
동안
[그섬] DXSound
[그섬] DXSound3D
[그섬] DXMusic
[그섬] DXShow
[그섬]
mmio
[그섬] mci
[그섬] mixer
[그섬] midi
[그섬] waveout
(엄) ;;;
[그섬]
로.. 웨이브 플레이는 다 해봐따
[그섬] ㅡ.ㅡ
[그섬] 줸장..
(엄) 조낸 삽질했구나
(엄) 국내
최고의
(엄) 오디오 프로그래머가 되는 거냐;
[그섬] ㅡ.ㅡ
[그섬] 별루..
[그섬] 이것 도 저것도
안데면
[그섬] Device Level로 가야 하는데..
[그섬] 미치겠군..
(엄) 난저
IKsPropertySet이
(엄) 왠지 될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;
[그섬] 호오...
[그섬] 진정.. 그리 느낌이
드느뇨..
(엄) 넌 안드냐 -_-
(엄) 그럼 별 수 없고;
[그섬] 흠..
[그섬] 중요한거능
마리지..
[그섬] KSPROPERTY_AUDIO_CHANNEL_CONFIG
[그섬] 이걸 써보기라도 하려면
[그섬]
KSPROPERTY_SET
[그섬] 이라는 넘이 필요 한디..
[그섬] 이넘이.. DDK 없이.. 는 사용할 수 없게 해놨더란
말이지..
[그섬] 그런데... DX에서 사용할 수 있는걸까?
[그섬] 뭐 좋은 아이디어 없냐..
[그섬] 되..
된다..
(엄) 어케 했냐
(엄) 나도나도
(엄) 알려조 알려조
[그섬]
WAVEFORMATPCMEX
[그섬] 란 구조체를 썼더니
[그섬] mmio로 열리는군
(엄) 우움
[그섬] 젠장..
[그섬] DX로도 되겠군..
[그섬] 졸라 삽질 해똬... 쿨럭